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블로그 정보

블로그 썸네일 무료제작 사이트추천! CANVA 사이트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여러분들!! 제가 최근에 들어서 블로그 운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쓰는 글인만큼 무언가 의미가 있는 글이였으면 좋겠더라구요 ! ㅎㅎ 요새 마침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 있을까요? ㅎㅎ 처음 글 쓰기에 앞서서 무슨 글을 써야 할지.. 무슨 주제를 어떻게 다뤄야 할 지 저도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러다가 문뜩 생각이 든 게 저의 첫 블로그를 조금 더 각인~ 시켜보고자 썸네일을 만들어보기로 결정 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블로그 썸네일 무료제작 홈페이지에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PC 나 모바일 접속자 분들은 하단에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보고 잘 따라와주세요! ㅎㅎ

 

 

 

 

 

ㅎㅎ 그럼 소개 하겠습니다. 우선 사이트로 처음 들어가게 되면 로그인 창이 하나 뜰 거예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 하실 수 있으니까 편하신 계정을 클릭 후에 진행 하시면 되구요. 가입 직후에 뜨는 한 달 무료 체험 창은 닫기 누르시고 무시하셔도 됩니다! 로그인 후에 뜨게 된 화면을 보시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크기의 규격 카테고리가 너무나도 많이 보일 거예요! ㅎㅎ 썸네일 특성상 아무래도 저는 정사각형의 모양이 제일 깔끔할 것 같아서 가장 무난해 보이는 로고규격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뭐 이것 역시 선택 사항이니까 본인에 취향에 맞게 알아서 고르시면 되겠죠?ㅎㅎ 그 외에도 유튜브 썸네일이나 일러스트 그림 같은 것처럼 역시 범용성있고 넓게 활용이 가능 하니 ㅎ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이용하게 될 사이트일 것 같아요.

 

 

 

 

 

ㅎㅎ 우선 저는 블로그 썸네일을 목표로 한 만큼! 적당한 정사각형에 잔디색 배경 그리고 해바라기가 있는 안정감이 드는 사진으로 골라주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썸네일이다 보니.. 처음 만들게 되면 나중에 바꾸는 것도 곤란할 수 있잖아요?? 제 블로그에 아이덴티티가 될 수도 있는 사진이기에 제 블로그 이미지와 맞는 그림을 더욱 신중하게 골랐던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굉장히 놀라웠던 게 사진의 크기는 물론 폰트의 위치 그림의 크기까지 전부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요소라는 탭을 클릭 하시면 아기자기한 동물 그림과 귀여운 일러스트 그림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것 역시 취향이 맞게 요리조리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시면 됩니다!

 

 

 

 

짜잔 ㅎㅎ 완성했습니다 어떤가요?? 기존의 해바라기 그림을 쪼금 더 키워 주었고! 기존의 글씨를 지우고 WOOYEON & DAILY LIFE 로 바꿔주었습니다 ㅎㅎ 괜찮나요? 비록 대단한 건 아니지만 뭔가 다 만들고 나니 뿌듯뿌듯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다 만든 사진은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셔야 컴퓨터에 저장이 되니까 ㅎㅎ 꼭 잊지 말고 눌러주세요! 

 

 

* 썸네일 제작 사이트

https://www.canva.com/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제 블로그에 올라갈 모든 글들은 오늘 만든 이 썸네일과 함께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가 있다면 최대한 성심 성의 껏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고 블로그 활동 역시 열심히 노력할테니까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소소하지만 소중한 제 일상도 궁금하시다면 앞으로 많이 많이 놀러와주세요ㅎㅎ 그럼 안녕!!